NEWS

2023.12.22 19:42

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, 아이비스와 함께 하는 ‘산타가 간다!’ 행사 진행

<아이비스 임직원들이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품 전달 및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.>

아이비스는 영통구 광교에 있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자문,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, 연구개발업 등에 주력하는 중소기업이다.

이번 ‘산타가 간다!’ 행사에서 아이비스는 100만원 상당의 전기장판 20개를 후원하고, 임직원 21명이 산타복장을 한 후 직접 쓴 편지와 전기장판을 저소득 장애인 20가정에 전달했다. 또한 복지관 식당에서 배식, 청소, 무료 급식 자원봉사활동 진행했다.

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 아이비스 남기모 대표는 “이번 활동은 장애인 가정에 직접 찾아가 전기장판을 전달하며 마음을 나눌 수 있어 큰 보람이 있었다. 추운 겨울날 장애인분들이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 바란다”고 말했다.

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“지역사회에서 장애인 분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장애인 분들이 올겨울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”고 감사를 전했다.

앞으로도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지역자원 활용과 원활한 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도모하고, 지역사회 내 공동체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.

  • profile_image
    데스크 (김홍범 기자)
    Creative Director - Design agency
    netcityweb@daum.net
  • 넷시티매거진 데스크 김홍범 기자입니다. 지역소식은 물론,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로 재미있게 구성하며 최신 과학 및 SF, 우주, 문명, 시간, 역사, 스토리, 미스테리, 탐사보도, 유튜브, 판타지 등의 소식을 전달하는 매거진(웹진) 타잎의 전문 사이트 입니다. 넷시티매거진의 글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작성 되었으며, 이곳에 사용되는 이미지와 동영상들은 유사 상황을 참조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공유링크 복사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